안양 맛집으로 유명한 굴따세를 다녀왔어요. 안양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의 거리에 있기 때문에 찾기가 쉽습니다.

주소: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49
안양역 1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면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.

안앙 굴따세는 주차할 곳은 마땅히 없습니다. 같이 온 지인은 자차로 왔는데, 안양역에 바로 붙어있는 엔터식스 쇼핑몰에 주차를하고 왔어요. 굴따세에서 먹고, 엔터식스로 가서 카페이서 2차로 커피를 마시면서 주차권도 채웠습니다.
엔터식스 주차요금 안내
1만원이상 ~ 3만원미만 구매고객 : 1시간 무료 주차
3만원이상 ~ 5만원미만 구매고객 : 2시간 무료 주차
5만원이상 ~ 7만원미만 구매고객 : 3시간 무료 주차
7만원이상 ~ 10만원미만 구매고객 : 4시간 무료 주차
10만원이상 : 5시간 무료 주차

안양 맛집 굴따세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24시까지입니다. 일요일 오전 12시 정도에 갔는데 테이블이 1~2개 정도만 비어 있고 대부분 다 차있더라고요. 그래도 웨이팅없이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.
생방송투데이, 맛있는녀석들의 방송에도 출연한 맛집이구요. 통영수산물 시장에서 생굴 최상품만을 매일 직송하여 판매한다고합니다. 그리고 생굴보쌈은 9월 중순에서 4월초까지만 먹을 수 있다고하니 올 겨울이 가기 전에 꼭 방문해보세요.

저희가 간 때인 12월에는 생굴보쌈 메뉴도 있었습니다. 석화찜, 굴찜, 굴라면, 굴 전 등 다양한 굴 관련 요리가 있었어요. 저희는 생굴보쌈과 굴라면을 먹었습니다.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. 여자 2명이라 생굴보쌈 소를 시켰는데 고기가 조금 모자라서 중 이상을 시킬걸 후회했어요. 아쉬운대로 굴라면을 시켜먹었는데, 라면 안에 굴이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.

생굴보쌈을 먹는데 굴향이 너무 강해서 고기와 다른 반찬들은 아예 다 묻힐정도 였어요. 굴이 정말 싱싱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. 굴의 바다향이 너무 신성하게 느껴지고 막걸리와 즐겁게 먹고 왔어요. 주변의 테이블들을 보니 대부분 석화찜을 많이 먹더라고요. 다음에는 가서 석화찜과 굴전 메뉴를 꼭 먹어보고 싶어요.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!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댓글